No pain No gain

백두대간(북진,남진완주)

백두대간 18구간 -지기재(260m)-윤지미산(538m)-화령재(310m) -1

Sanmoo 2009. 4. 29. 17:58

◆ 장    소 : 백두대간 18구간 -지기재(260m)-윤지미산(538m)-화령재(310m)

◆ 산행일자 : 2009년 4월 5일(일요일)

누 구 와 :  도전님,바람님,산곰님,사계절님+1,토끼님,돌쇠님,천불동님,보라짱님,보리님,산너머님,옥친구님,현정님 그리고 나                             산정 12차대 따라

◆ 산행코스: 지기재(260m)-신의터재(260m)-무지개산(441m)-윤지미산(538m)-화령재(310m) (약 15km, 5시간 산행 )

 이번산행은 우정산행이라고 명명 하고싶다.  백열차회원 중 4명이 이번 구간을 기점으로 긴 백두대간 마루금을 마무리 짖는 날이라 함께 산행하고 축하 해주기위해 회장님이하 여러명이 참가하여 지나온 백두대간 18구간 지기재에서 윤지미산을 넘어 화령재까지 같이 걸었다.   신의터재까지 오는 도중 우리 일행은 대간길에서 잠깐 벗어나 알바을 하였다.   웃지 못 할 일이 또 벌어진것이다.  알바라는 꼬리표가 항상 붙어 다니니 이것이 언제 떨어질까요?  10차대는 마지막 미시령에서 진부령가는 구간에서 대원 모두 알바하면서 대미을 장식 했는데 이번도 알바에서 벗어나지 못했다.  어쨌튼 모처럼만에 백두대간을 걸어오면서 지난번 지나온 길이 새록 새록 기억이 나 다시 한번 되새기게 되는 계기가 되었다.    산은 땀을 흘린자에게 시원한 바람과 멋진 조망을 열어 준다. 오늘도 산과 함께하는 날이어서 행복한 하루 였다.   마지막으로 천불동님,보라짱님,산너머님,현정님 백두대간 마루금 종주 축하 합니다. 

 

 * 지기재 10시45분 출발

 * 알바길에 들어섰는데 이것도 모르고 조망하고 있는 대원들 ㅎㅎㅎㅎㅎㅎ

 * 대단한 상술입니다.

 * 신의티 와 신의터재 ?

 * 신의터재

 *신의터재에서 가방을 둘러메고 화령재로 향하면서

 * 무지개산 갈림길에 떨어져나간 무지개산 표식

 *작년에 이곳에서 점심 냠냠

 * 드디어 윤지미산 인증샷

 * 버릇처럼 정상석과 촬칵

 * 바람님 오디주 크

 * 백열차회 꽃미녀 보리님과 보라짱님 윤지미산 기념 촬영

 * 산곰님 거구을 이끌고 에고에고

 * 도전님 기념 촬영

 * 윤지미산에서 가파지른 하산길을 지나 평지로 접어 들때

 * 인삼밭

 * 중앙고속도로

 * 쭉뻗은 고속도로 -대간 마루금 통과

 * 북쪽 방향 To SEOUL

 * 화령재 도착